과학고기출문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제니 조회 22회 작성일 2021-06-23 20:08:22 댓글 0

본문

중3 수학 서울과학고 입학 기출문제인듯!?? 도전 해보시겠습니까?!

(중3수학) 서울과학고 입학 기출문제인듯!?? 도전 해보시겠습니까?!
이차함수,평행이동,삼각비 등을 이용해서 풀어야 하는 문제네용
hyeokjun Gwon : 올해 과고합격생입니다 저정도 문제는 1~2번 긴장풀기용이고 현재 중3들도 왠만하면 다 풀수 있을거에요
공방멀록 : 이건 그냥 약간 어려운 중3문제 아닌가;;
神田ダイセン : 에휴 이걸 문제라고
Jonathan Kim : 서과영에서 저런문제는 맨 앞에서 중등심화형으로 나오는 거저주는 문제입니다..ㅋㅋ
이훈이 : 네 중3입니다 모르겠네요

[티비냥] 서울 과학고에서 다섯 학기 동안 학점이 만점..? 하나하나 말하기 힘든 엄청난 스펙의 소유자 ㄷㄷ | #문제적남자 190107

#티비냥 #문제적남자 #Diggle

구작이 명작인 tvN 맛집의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tvN D CLASSIC : https://bit.ly/2PoHd0B
tvN 〈문제적 남자〉 : 지금은 뇌섹시대! 상대방의 두뇌를 풀가동 시켜주는 색다른 여섯 남자의 뇌섹남 토크 프로그램
공식 홈페이지 : http://program.tving.com/tvn/hotbrain
송승훈 : ㅗㅜㅗㅜ
예니 ye ni : 내가 저렇게 살면 ㅎㄷㄷ
허리튼튼법무사 : 허리통증의 원인은 자세가 아니라 머리와 몸이 누르는 중력때문에 아픈것입니다 사람은 왜 목 허리 무릎이 아플까? 저자 법무사 이희숙 010-5250-4802
논리왕 전기 : 3:10 장원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2외국어는 전교생 80%가 A+ 받아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2외국어 1등 너무부럽당
눈꽃Snowflake : 와 부자집 자제들...ㄷㄷ

[기출문제]2018년 과고1 1학기 중간고사 8[킬러문제]

2018년 과고1 1학기 중간고사 8

수학일등급!
문제는 수학의 깊이! 해답은 자기주도학습!

[더플러스수학]
수능, 교육청모의고사, 삼사, 경찰대 등의 기출문제 풀이 동영상, 서울대 등 명문대 심층면접문제, 수리논술문제 풀이 동영상 제공 자기주도적 학습


▶ 더플러스수학 : 052-260-9981
▶ 더플러스수학's 인스타 : https://www.instagram.com/plusthemath
▶ 더플러스수학 블로그: https://plusthemath.tistory.com
▶ 더플러스수학 홈페이지: http://www.plusmath.net
▶ 더플러스수학 페이스북페이지: http://www.facebook.com/plusthemath
THE 플러스수학 : 수학일등급-자기주도학습! : https://plusthemath.tistory.com/274 문제를 동시에 보려면 링크를...
THE 플러스수학 : 수학일등급-자기주도학습! : 도움이 되었으면 저한테도 도움을.... 좋아요와 구독으로...
갓선우 : 재미있게 봤습니다. 그 방법은 생각도 못했네요.
로으아 : 이문제보고 나서 1분이상 걸리면 시험장에서 맞추긴 함든가요?

과고는 아닌데 ...올해 전국자사고 진학하는학생인데 저방법 생각하는데 2분정도... 소요됬어요..
THE 플러스수학 : 수학일등급-자기주도학습! : 그정도면 괜찮아요. 문제는 위의 풀이처럼 생각하기가 힘들다는 거예요. 그냥 노가다로 하면은 너무 힘드니 다른 방법을 생각해 보는 연습하면 나중에는 걍 보이게 됩니다.

... 

#과학고기출문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283건 10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epcenter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