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타벅스경쟁사분석
페이지 정보
본문
스타벅스 기업분석 | 스타벅스 재무제표 | 스타벅스의 야망 | 비즈니스 트렌드 |
지인들에게 고마움의 표시를 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스타벅스 기프티콘입니다. 주는 사람 입장에선 가격도 부담되지 않고 받는 사람 입장에선 커피를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맘에 들어하기 때문이죠
이 밖에 스타벅스는 기프티카드, 스타벅스 카드충전(웹 캐시 충전)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데요. 사실 스타벅스의 진짜 의도는 따로 있습니다.
스타벅스의 재무제표 중 10조원에 달하는 deferred revenue(이연수익)이 스타벅스의 야망을 잘 보여주고 있는데요. 전세계 64개국에 진출했으며, 미국에서만 2340만명의 사용자를 거느린 스타벅스의 진짜 꿈이 무엇인지 알아봅니다.
▶ 달란트투자의 '실습을 통해 배우는 주식투자종합반' 온라인 클래스: https://www.cidermics.com/course/detail/71
▶ 달란트투자의 『전자공시 100% 활용법』 서적: https://book.naver.com/bookdb/book_detail.nhn?bid=11772423
스타벅스가 코카콜라의 경쟁자라고?
[안재욱 교수의 랜선경제] 제30강 - 스타벅스가 코카콜라의 경쟁자라고?
* 시장점유율
* 독점의 교과서적 정의
* 원래 독점의 정의
* 시장에서 하나의 기업만 존재할 수 있는 이유
* 시장점유율에 대한 오해
좋아요 구독도 부탁드립니다~✋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시장경제의 중심! 자유기업원 후원하기
http://cfe.org/info/sponsor.php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아티스트: http://audionautix.com/
스타벅스 기업분석
#주식 #투자 #미국
안녕하세요.
아래 목차 참고부탁드립니다.
댓글로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1. 회사 개요
* 주주구성
* 주가 추이
2. 재무제표
* 실적 추이
* BM (제품별 매출 / 지역별 매출)
3. 투자 아이디어
* 미국, 중국 중심으로 외형 성장 전략
* 핀테크 기업
* MSR(My Starbuck Reward) 제도
- E-Frequency(프리퀀시)
* 스타벅스 리저브(Starbucks Reserve)
* 긍정적인 주요 지표
- 동일매장 매출 성장률 (SSS, Same Sotre Sales growth) 증가
- 활성 리워드 회원수 증가
* 루이싱커피 회계 부정
* 기타
- 주주 친화적 기업
- 고객 서비스
- 스타벅스 커피에 대한 평판
- 한국의 스타벅스
5. 리스크
* 영업환경 악화 : 코로나19 장기화
* 중국 시장 리스크
* 서유럽 시장 철회
* 투자자들의 우려
* 인종차별 문제
* 하워드 슐츠 CEO 사임
6. 결론
* 주가흐름
* 가치평가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지인들에게 고마움의 표시를 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스타벅스 기프티콘입니다. 주는 사람 입장에선 가격도 부담되지 않고 받는 사람 입장에선 커피를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맘에 들어하기 때문이죠
이 밖에 스타벅스는 기프티카드, 스타벅스 카드충전(웹 캐시 충전)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데요. 사실 스타벅스의 진짜 의도는 따로 있습니다.
스타벅스의 재무제표 중 10조원에 달하는 deferred revenue(이연수익)이 스타벅스의 야망을 잘 보여주고 있는데요. 전세계 64개국에 진출했으며, 미국에서만 2340만명의 사용자를 거느린 스타벅스의 진짜 꿈이 무엇인지 알아봅니다.
▶ 달란트투자의 '실습을 통해 배우는 주식투자종합반' 온라인 클래스: https://www.cidermics.com/course/detail/71
▶ 달란트투자의 『전자공시 100% 활용법』 서적: https://book.naver.com/bookdb/book_detail.nhn?bid=11772423
스타벅스가 코카콜라의 경쟁자라고?
[안재욱 교수의 랜선경제] 제30강 - 스타벅스가 코카콜라의 경쟁자라고?
* 시장점유율
* 독점의 교과서적 정의
* 원래 독점의 정의
* 시장에서 하나의 기업만 존재할 수 있는 이유
* 시장점유율에 대한 오해
좋아요 구독도 부탁드립니다~✋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시장경제의 중심! 자유기업원 후원하기
http://cfe.org/info/sponsor.php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아티스트: http://audionautix.com/
스타벅스 기업분석
#주식 #투자 #미국
안녕하세요.
아래 목차 참고부탁드립니다.
댓글로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1. 회사 개요
* 주주구성
* 주가 추이
2. 재무제표
* 실적 추이
* BM (제품별 매출 / 지역별 매출)
3. 투자 아이디어
* 미국, 중국 중심으로 외형 성장 전략
* 핀테크 기업
* MSR(My Starbuck Reward) 제도
- E-Frequency(프리퀀시)
* 스타벅스 리저브(Starbucks Reserve)
* 긍정적인 주요 지표
- 동일매장 매출 성장률 (SSS, Same Sotre Sales growth) 증가
- 활성 리워드 회원수 증가
* 루이싱커피 회계 부정
* 기타
- 주주 친화적 기업
- 고객 서비스
- 스타벅스 커피에 대한 평판
- 한국의 스타벅스
5. 리스크
* 영업환경 악화 : 코로나19 장기화
* 중국 시장 리스크
* 서유럽 시장 철회
* 투자자들의 우려
* 인종차별 문제
* 하워드 슐츠 CEO 사임
6. 결론
* 주가흐름
* 가치평가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